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가마치통닭, 홍보모델로 개그우먼 이수지 발탁…“브랜드 이미지·소비자 친밀감 강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가마치통닭, 홍보모델로 개그우먼 이수지 발탁…“브랜드 이미지·소비자 친밀감 강화”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치킨 프랜차이즈 가마치통닭이 개그우먼 이수지를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수지는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독창적인 캐릭터 코미디로 인기를 얻으며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감력 있는 콘텐츠와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성을 확보한 점이 이번 모델 선정의 배경이다.

    가마치통닭 관계자는 “이수지 씨의 밝고 친근한 에너지가 가마치통닭이 추구하는 대중적이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소비자와 보다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마치통닭은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광고 영상, 온·오프라인 캠페인, SNS 콘텐츠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가마치통닭은 최근 서울시 ‘상생프랜차이즈 우수 가맹본부’에 선정되며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인정받았으며, 전국 830호점을 돌파하는 등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