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 56.54
  • 1.38%
코스닥

937.34

  • 2.70
  • 0.29%
1/7

내추럴뮨, 전통발효 푸드브랜드 ‘귀티(GWITEA)’ 뉴욕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내추럴뮨, 전통발효 푸드브랜드 ‘귀티(GWITEA)’ 뉴욕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웰니스 생명과학 브랜드 내추럴뮨(NATURALMUNE)이 한국 전통 발효 효소 기반 슈퍼푸드 브랜드 ‘귀티(GWITEA)’의 뉴욕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계획을 13일 밝혔다.
     
    ‘귀티(GWITEA)’는 한국의 전통 발효기술과 현대 바이오 과학을 결합한 K-슈퍼푸드·웰니스 브랜드다.
     
    회사 측에 따르면 면역력 강화·항노화·항암 효능이 입증된 발효 효소 푸드를 중심으로 ‘캔 큐어 김치(Can Cure Kimchi)’, ‘캔 큐어 누룽지(Can Cure Nurungji)’ 등 혁신적인 슈퍼푸드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추럴뮨(NATURALMUNE)은 웰니스 생명과학 기반의 바이오 전문기업으로, 소세포 배양육 R&D를 진행하며 건강과 식문화를 융합한 글로벌 프랜차이즈 매장 모델로 확장할 계획이다.
     
    이번 뉴욕 진출을 시작으로 내추럴뮨은 K-웰니스 글로벌 허브 브랜드로의 확장을 본격화하며, 향후 세계 주요 도시에 순차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내추럴뮨 관계자는 “K-푸드의 품격이 뉴욕 한복판에 섰다”며 “뉴욕의 귀티는 단순한 매장이 아닌 한국의 건강 철학과 발효문화가 세계와 만나는 출발점이 될 것이다. K-푸드가 글로벌 웰니스 산업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