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비에이치의 2분기 실적은 매출액은 예상을 하회했으나 영업이익은 선방했음. 이는 아이패드 OLED 부문의 적자 축소와 차량용 무선충전 모듈 사업부의 수익성 개선 덕분임.
- 비에이치는 애플의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 참전에 따른 수혜 기대감이 있음. 또한, 내년에는 맥북 프로, 아이패드 미니까지 OLED로 전환될 예정이어서 적자폭 축소 및 흑자 전환이 기대됨.
- 스마트폰 부품주 중에서는 AI 관련주와 폴더블 스마트폰 부품주를 선호함. 폴더블 스마트폰 부품주로는 덕산네오룩스, 파인엠텍, 비에이치 등이 있음.
● 비에이치, 애플 폴더블폰 시장 참전 수혜 기대
비에이치의 2분기 실적은 매출액은 예상을 하회했으나 영업이익은 아이패드 OLED 부문의 적자 축소와 차량용 무선충전 모듈 사업부의 수익성 개선에 힘입어 선방했다. 애플의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 참전에 따른 수혜 기대감이 있으며, 내년에는 맥북 프로, 아이패드 미니까지 OLED로 전환될 예정이어서 적자폭 축소 및 흑자 전환이 기대된다. 스마트폰 부품주 중에서는 AI 관련주와 폴더블 스마트폰 부품주를 선호하며, 폴더블 스마트폰 부품주로는 덕산네오룩스, 파인엠텍, 비에이치 등이 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위 생방송 원문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