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0.05

  • 71.54
  • 1.78%
코스닥

924.74

  • 5.09
  • 0.55%
1/7

어트랙트-CGF주식회사, 글로벌 K-푸드 시장 공략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어트랙트-CGF주식회사, 글로벌 K-푸드 시장 공략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주식회사 어트랙트(대표 성기준)가 삼첩분식을 운영하는 종합식품기업 CGF주식회사(대표 조재창)와 함께 K-푸드 수출 확대, HMR(가정간편식) 및 분말소스 공동 개발, 글로벌 식품 브랜드 기획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어트랙트가 국내 유명 떡볶이 프랜차이즈인 ‘삼첩분식’을 비롯해 ‘덮덮밥’, ‘단막’ ’대천국밥’ 등 외식 브랜드를 보유한 CGF주식회사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K-푸드 확산에 본격 나선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양사는 미국, 캐나다, 일본, 호주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을 중심으로 현지 맞춤형 제품 기획, 공동 브랜드 개발, 국가별 유통 채널 확대, 글로벌 마케팅 등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을 추진하며, K-푸드 사업의 글로벌 확장을 위해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주식회사 어트랙트 성기준 대표는 “CGF주식회사와 함께 한국의 맛과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를 만들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CGF주식회사 조재창 대표는 “외식부터 제조, 유통까지 전방위적인 역량을 보유한 CGF와 글로벌 역량을 갖춘 어트랙트의 협업은 K-푸드의 세계화에 있어 중요한 기폭제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