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와우넷이 발표한 6월 4주차 ‘수익왕’에 김우식 파트너가 선정됐다.
김우식 파트너는 이번 주 다수 종목에서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며, 2분기 베스트 선정에 이어 수익왕 타이틀까지 거머쥐는 성과를 냈다.
김우식 파트너는 이번 주 ▲현대로템(064350), ▲LIG넥스원(079550), ▲풍산(103140), ▲와이지엔터테인먼트(122870) 등 다수 종목에서 두 자릿수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그는 “좋은 종목에서 약간의 용기를 내고, 적절한 비중 조절과 보유 전략으로 최대 수익을 이끌어냈다”면서 “최근 시장 특성상 ‘가는 종목이 더 간다’는 흐름이 뚜렷했던 만큼, 종목 선정과 끌고 가는 전략 모두 중요했다”고 밝혔다.
수익왕 소감에 대해 김 파트너는 “올해 내내 꾸준히 좋은 성과를 내왔기에 이번 수상에 특별함은 없다”면서도 “하반기 더 큰 수익을 내기 위한 계기로 삼겠다”고 전했다.
특히 그는 “항상 응원해주신 와우넷 회원분들, 그리고 추세매매반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회원 중심의 투자 철학을 강조했다.
김우식 파트너는 다음 주 시장 전략에 대해 “지수 3천 돌파 이후 매물 소화 구간이 예상되지만, 주도 섹터에서는 강한 종목 장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주도주 비중을 유지하면서 테마섹터 단기 매매 전략을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와우넷 관계자는 “김우식 파트너는 실전 투자대회 1위 경력과 증권·자문사 출신 경력을 바탕으로 이론과 실전을 모두 겸비한 파트너”라며, “회원들의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을 목표로 한 그의 전략은 하반기에도 계속 주목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우식 파트너의 수익왕 전략 및 투자 종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