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크리에이팁, 일본 시장서 K-브랜드 마케팅 나서…현지화 전략 성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팁, 일본 시장서 K-브랜드 마케팅 나서…현지화 전략 성과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글로벌 마케팅 전문기업 크리에이팁(CREATIP)이 일본 시장에서 국내 브랜드의 현지화 전략을 주도하며 K-브랜드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이끌고 있다. 최근 일본 내 소비자 반응과 거래 성장세를 통해 정밀한 마케팅 전략의 효과를 입증했다.

    이번 프로젝트의 대표 사례로는 한국 대표 패션 플랫폼 M사의 일본 시장 진출이 꼽힌다. 크리에이팁은 해당 프로젝트에서 마케팅 전반을 총괄하며, 다수의 국내 패션 브랜드가 일본 현지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는 데 기여했다.


    크리에이팁은 일본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밀 타겟팅, 실시간 퍼포먼스 광고 운영, 콘텐츠 기획 등 전방위 전략을 수행했다. Google, Meta, Apple Ads 외에도 Yahoo! Japan, X(구 Twitter) 등 일본 특화 디지털 채널을 활용한 매체 믹스를 구축하고, KPI 중심의 마케팅을 전개했다.

    또한 일본 Z세대 및 밀레니얼을 대상으로 한 인플루언서 협업과 브랜드 팬 커뮤니티 운영을 통해 충성도 높은 소비자층 확보에도 나섰다. 현지 정서에 맞춘 콘텐츠 전략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


    크리에이팁 공득일 대표는 “현지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메시지와 매력을 정교하게 전달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데이터 기반 전략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K-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을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팁은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K-패션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군 브랜드의 일본 진출을 위한 실질적 마케팅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가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