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은 일본 현지에서 '신라면 툼바' 초도물량 약 100만개가 출시 2주 만에 모두 판매됐다고 14일 밝혔다.
농심은 4월 일본 CVS 1위 유통 업체 '세븐일레븐'에 신라면 툼바 용기면을 출시했다.
출시 당시 전점에 입점됐던 신라면 툼바는 일부 매장에서 결품이 발생하는 등 빠르게 완판됐다.
농심은 추가 공급과 물량 확대를 위해 일본 세븐일레븐과 협의 중이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툼바는 일본 라면 시장에서 드문 차별화된 맛과, 전자레인지 조리로 구현한 파스타 스타일의 면과 소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농심은 신라면 툼바 용기에 이어 봉지면도 일본 유통 업체에 순차 출시하기로 했다.
올해 3분기부터 이온 카페란테, 칼디 등 수입 식품 전문 매장에서 선보인다. 4분기에는 전국 유통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