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틴 패션 매거진 ‘MIDWAY(미드웨이)’가 2025년 5월호를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5월호에는 파란 무드 속 바삭한 하루 'DENIM', 스타일의 인터페이스를 열다 'Command + Style', 선명하게 스며든 색의 기억 'Faint Reverbertion, 말랑말랑 새콤달콤 'Bon Appetit', 대담함을 감싼 붉은 장막 'Rideau Rouge', 꽃잎이 말하는 고요한 순간 'Floralis' 등이 선보였다.
아울러 몽글몽글 어딘가 이상하고 예쁜 꿈 'Aurora', 붉은 빛 선명한 시선 'Amber Reverie', 두개의 시선 하나의 순간 'Inside The Mirror', 살랑이는 핑크 속 설레는 하루 'Blooming Blush' 등 다양한 주제의 컨셉이 화보에 포함돼 완성도를 높였다.
또 촬영에 참여한 청소년 모델들의 인터뷰 내용이 담겨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MIDWAY(미드웨이) 2025년 5월호 표지는 신선한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지현철과 신비로운 매력을 가진 이민주가 표지를 장식해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뽐냈다.
이번 매거진은 배우와 모델을 발굴해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는 플로르방송제작사의 지원을 통해 제작됐다.
매거진 MIDWAY(미드웨이)는 교보문고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델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은 플로르프로덕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