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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원으로 점심 해결"…판매 2배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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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원으로 점심 해결"…판매 2배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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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성비'를 내세운 SPC삼립의 런치빵 시리즈가 출시 2주 만에 5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


    SPC삼립은 "지난 2주 간 런치빵 판매 수량은 기존에 선보인 빵 제품의 같은 기간 판매량의 두 배 수준"이라며 28일 이 같이 밝혔다.

    SPC삼립은 고물가 시대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점심값 급등)으로 식사 대용 간편식 시장이 주목받자, 소비자가 빠르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베이커리를 선보였다.


    런치빵은 '토마토 피자 브레드'와 '콘마요 빅브레드', '어니언 치즈 브레드', '햄뽀끼 빅브레드' 네 종류로, 제품 길이는 15∼19㎝다.

    (사진=SPC삼립)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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