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와우넷의 권태민 대표가 개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실전 투자 2주 무료 체험을 진행한다. 2024년 연간 베스트 파트너 선정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신청 기간은 2월 9일까지다.
권 대표는 최근 탄핵으로 인한 정치적 불확실성이 단기적으로 시장에 충격을 줄 수 있지만, 트럼프 취임에 따른 미국 정책 변화를 주목하면 새로운 투자 기회가 열릴 수 있다고 진단했다. 이어 "현재의 어려움이 전환점으로 작용해 결국 2025년은 기회의 장이 될 가능성이 크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시장 흐름 속에서 더 많은 투자자들이 기회를 잡도록 돕기 위해, 권 대표는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체험 기간 동안 문자 메시지와 와우밴드를 통해 투자 전략을 제공하며 장중에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시장 흐름과 노하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특히 주식에 입문한 초보부터 실전 감각을 키우고 싶은 경험자까지 폭넓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돋보인다.
권태민 대표는 9년 연속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된 데 이어, 2022년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대상을 수상한 국내 대표 주식 전문가다. 특히, HINT 모의투자 시스템에서 계좌 수익률 13.07%(2025년 1월 2일~21일 기준) 를 달성해 와우넷 파트너 중 1위를 차지하며 탁월한 시장 분석력과 풍부한 경험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신청 방법은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