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오징어 게임2', 글로벌 1위 자리 내줬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2', 글로벌 1위 자리 내줬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2'가 글로벌 시청 전체 1위 자리를 내줬다.

    22일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넷플릭스 톱 10'에 따르면 1월 셋째 주(13∼19일) '오징어 게임2'의 글로벌 시청 수는 1천320만이었다. 이는 총시청 시간 9천480만 시간을 러닝타임(7시간 10분)으로 나눈 것이다.


    '오징어 게임2'는 지난달 공개 후 3주 연속으로 비영어권 TV쇼는 물론 영어권 TV쇼, 영어·비영어권 영화까지 합친 넷플릭스 전체 순위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지만 이번 집계에서 5위로 밀려났다.

    다만 비영어권 TV쇼 부문에서는 여전히 '오징어 게임2'가 1위 자리를 지켰다. 전작인 '오징어 게임1'도 비영어권 TV쇼 5위에 이름을 올렸다.


    같은 기간 영어권 TV쇼 1위는 '사나운 땅의 사람들'로 시청 수는 1천430만(7천210만 시청 시간)이었다. 2위 '엑스오, 키티 시즌2'도 시청 수 1천420만(5천770만 시청 시간)으로 '오징어 게임2'를 앞섰다.

    (사진=넷플릭스 톱 10 캡처)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휘경  기자
     ddehg@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