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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신규 입점 브랜드 수 3배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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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신규 입점 브랜드 수 3배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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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온스타일은 지난해 신규 입점 브랜드 수가 2023년 대비 3배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2023년 240개였던 신규 브랜드 수가 800여개까지 확대된 것이다. 특히 신규 입점 브랜드의 93%가 중소·중견 기업인 것으로 나타났다. 모바일과 TV를 연계한 ‘원플랫폼’이 중소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에 기여한 것으로 분석된다.


    CJ온스타일은 시장이 주목하는 신진 브랜드를 모바일로 소싱해 가능성을 입증한 후, TV로 매출 규모와 인지도를 확장하는 ‘모바일 to TV’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타깃 고객과 구매 패턴이 다른 채널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대표적으로 뷰티 부문에서는 ‘브이티 코스메틱’과 ‘톰 프로그램’ 등이 있다. 지난해 원플랫폼 캠페인을 전개한 브이티 코스메틱은 입점 8개월 만에 CJ온스타일에서만 54억 원의 취급고를 올렸다.


    브랜드 론칭 1년도 채 되지 않은 ‘톰 프로그램’ 역시 CJ온스타일 모바일에 먼저 입점한 뒤, 원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하며 입점 4개월 만에 취급고 30억 원을 넘어섰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과 TV를 연계한 원플랫폼이 중소 브랜드의 경쟁력을 돋보이게 하는 하나의 성장 트랙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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