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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자체브랜드 리얼프라이스, 1년 만에 매출 500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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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자체브랜드 리얼프라이스, 1년 만에 매출 500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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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의점 GS25가 가성비를 앞세운 자체 브랜드(PB)가 론칭 1년여 만에 매출 50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고 19일 밝혔다.


    리얼프라이스는 GS25 운영사 GS리테일의 가격 소구형 PB다.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제조사와의 협업으로 제조업자 브랜드(NB) 상품 대비 20~30%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다.


    리얼프라이스는 출시 초기 6종으로 시작해 계란과 우유, 라면, 김, 쌀, 두부, 콩나물 등 약 50종으로 확대했다.

    신선계란(15입), 1974우유 900ml(2입) 등이 각각 5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GS25는 올해 1분기 13여 종의 새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선보인다. 연말까지 라인업을 100종으로 키운다는 방침이다.

    올해 첫 상품은 완도김우동, 멸치칼국수 등 냉장면 2종이다. 오는 23일 출시되며 가격은 1,900원이다.


    이민재 GS리테일 냉장/냉동팀 MD는 "가격, 품질, 맛 등 가장 높은 수준의 기준을 통과한 상품이 리얼프라이스 브랜드 상품으로 출시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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