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15.78

  • 6.12
  • 0.24%
코스닥

717.89

  • 5.63
  • 0.78%
1/5

아모레퍼시픽 '에딧샵' 성장세 탄력…월 매출 165% 신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모레퍼시픽은 온라인 플랫폼 '에딧샵(A-dit SHOP)'이 론칭 1주년을 앞두고 월 매출 기준 165% 이상 성장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2월 론칭한 '에딧샵'은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채널의 공식 판매원인 에디터(A-ditor)가 운영하는 온라인 뷰티 편집숍이다. 에디터는 설화수, 헤라, 홀리추얼 등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 원하는 상품을 본인의 에딧샵에서 판매할 수 있다.

에딧샵 에디터 수는 론칭 이후 약 1년간 54% 증가해 5만7천여명으로 불어났다. 에딧샵 월 매출은 작년 12월 말 기준 165% 이상 성장했다.

론칭 당시 2백 개 수준이었던 상품 수는 현재 27개 브랜드, 총 700개의 상품으로 늘어났다. 한율, 오설록, 에스쁘아 등 여러 브랜드가 올해 중 입점할 계획이다. 상반기 내에는 에딧샵에서만 구매 가능한 건강기능식품과 뷰티 디바이스 신제품도 공개할 예정이다.

홍재욱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디비전 상무는 "에딧샵은 개인 셀러가 직접 MD가 되어 나만의 쇼핑몰을 운영하고 소득을 창출할 수 있게 만든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