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하이트진로, 3분기 영업이익 61.5% 증가…“마케팅 비용 효율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하이트진로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70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5% 증가했다고 13일 공시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70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5% 증가했다고 13일 공시했다.

매출은 6,857억원으로 4.8% 늘었고 순이익은 438억원으로 100.9% 증가했다.

맥주 부문 매출은 2,457억원으로 4.3%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11억원으로 409.2% 늘었다.

소주 부문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3,770억원과 481억원으로 5.4%, 53.6% 증가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올해 마케팅 비용 효율화를 지속하며 영업이익이 증가했다”며 “전체적인 주류시장 규모의 축소에도 신제품 출시와 다브랜드 제품 전략으로 긍정적 실판매를 이끌어 매출 또한 지속 성장 중”이라고 밝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