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67

  • 1.61
  • 0.06%
코스닥

694.39

  • 2.39
  • 0.35%
1/3

스타벅스, 다음달 '겨울 e-프리퀀시' 시작…올해 증정품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타벅스 코리아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올 한해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은 행사다.

사이렌 오더 혹은 매장에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올해는 플래너를 비롯해 지난해 첫 출시된 캘린더, 겨울 아이템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포터블 램프 등 총 8종이 마련됐다.

몰스킨과 만든 '스타벅스 2025 플래너'는 일상을 기록하는 데일리 플래너 2종(그린, 핑크 색상)과 자유롭게 일자를 적는 언데이티드 플래너 1종(브라운 색상)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는 글로벌 필기 앱 '굿노트'와 손잡고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최초로 디지털 플래너도 선보인다.

디지털 플래너는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앱을 통해 증정된다.

태블릿 및 디지털 플래너 사용에 친숙한 고객층을 위해 다양한 내지 구성,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스타벅스 포터블 램프' 4종은 디자인 조명 전문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했다.

부드러운 곡선과 모던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보나키아의 시그니처 디자인 2종을 모티브로 했다.

이동에 용이한 포터블 타입으로 충전식으로 사용 가능하며,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램프가 각각 그린과 화이트 색상 2종씩 출시된다.

한편 겨울 e-프리퀀시 미션 음료는 다음달 1일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시즌 신규 음료 5종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가 포함된다.

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된다. 준비된 모든 품목의 물량이 소진될 경우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와 함께 따뜻한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함께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