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올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참석한 배우 남주혁의 컬렉션 메이크업 룰이 공개됐다.
시크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룩으로 쇼에 참석한 프레스와 게스트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남주혁은 본격적인 메이크업 연출에 앞서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 라인 리추얼 내 ‘캡춰 토탈 히알루샷’과 10월 출시 예정의 ‘캡춰 토탈 레티샷’을 사용해 촉촉하면서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했다.
또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멀티-유즈 파운데이션 스틱인 ‘디올 포에버 스킨 퍼펙트 스틱 #2N’으로 매끄러우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 뒤, 입술에 편안함을 더해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는 ‘루즈 디올 밤 #000 디올내추럴’을 사용하여 내추럴하면서도 촉촉한 립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상쾌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향을 선사하는 ‘디올 소바쥬 오 포트’를 뿌려 룩에 맞는 남성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하였다. 특유의 대담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소바쥬만의 시그니처 향을 입은 배우 남주혁은 강하면서도 진정한 남성의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디올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에선 배우 남주혁이 선보인 남성적이면서도 시크한 뷰티 룩을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함께 연출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