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스마일의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이 추석을 맞이해 '한가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이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오늘(2일)부터 6일까지 페스룸 자사몰에서 전 제품을 최대 71%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페스룸 VIP 멤버십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VIP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면 선착순으로 구독 1회차 금액을 적립금으로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오전 11시, 오후 1시, 3시에 선착순 100원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제품으로는반려동물 체온 조절에 도움을 주는 ▲세이프 쿨젤 메트 2.0, 위글위글의 귀여운 감성을 담은 급체 방지 식기 ▲페스룸X위글위글 슬로우 피더, 원형 가이드로 안전하고 깔끔하게 발톱을 자를 수 있는 ▲스마트 네일 클리퍼 캣츠 등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신제품 2종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우 우피에 신선한 생육을 감싼 ▲'허니 도넛츄', 베스트 간식 허니 터키츄를 대용량 팩에 담은 ▲'허니 터키츄 버라이어티팩' 등이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1회 먹고 싶은 색깔의 송편을 고르면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별로 페스룸 '트래블 키트', '제로 오도어 스프레이'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페스룸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더 많은 반려가족들에게 페스룸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페스룸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페스룸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페스룸은 지난 4월 일본 최대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인터펫 아시아 2024 도쿄'에서 한국 펫 브랜드 중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전개해 현지의 큰 호응을 얻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