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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바이 초콜릿 이어 '두바이식 초코쿠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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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바이 초콜릿 인기가 신제품 출시에 영향을 주고 있다.


편의점 CU는 두바이 초콜릿 열풍을 타고 '이웃집 통통이 두바이식 초코쿠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두바이 초콜릿은 아랍에미리트 초콜릿 브랜드가 피스타치오와 중동지역의 얇은 면인 카다이프를 섞어 만든 초콜릿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되며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두바이식 초코쿠키는 CU가 서울 압구정의 인기 카페 이웃집 통통이와 합작해 만든 상품이다.

손바닥만 한 사이즈의 버터 쿠키 위에 잘게 부순 카다이프면을 섞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크림)를 올린 뒤 초콜릿으로 덮었다.


CU는 전 세계에서 품귀 현상을 보이는 카다이프면을 쓴 데다 피스타치오를 100% 갈아 스프레드를 만들어 두바이 초콜릿 특유의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과 부드럽고도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CU는 지난 6일에는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을 출시해 하루 만에 초도 물량 20만개를 판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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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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