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전부터 SNS 소통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아온 브랜드 '루미르(LUMMIR)’가 지난 5월 30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18만 인플루언서이자 레드벨벳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청담샵 WOOSUN 이슬 실장이 브랜드 공동 개발에 참여했다. 그녀는 브랜드 디렉터로서 수 년간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뷰티 철학을 선보일 계획이다.
루미르는 OWN YOUR LIGHT, LUMMIR라는 브랜드의 슬로건을 가지고 개개인이 가진 빛을 섬세한 반짝임으로 컬러와 레이어링을 통해 자신만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브랜드의 기조인 ‘빛’이라는 속성을 살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달라지는 빛의 컬러로 제품의 스토리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슬 실장은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빛나는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싶다"라고 말했다.
첫 번째로 선보인 제품은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로 이탈리아 브이라벨 인증을 받은 10구 섀도우 팔레트이다. 가루 날림 없는 신제형 4가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높은 발색력과 펄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루미르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7월 중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