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국민클럽 조훈향 대표이사가 제7회 ESM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에서 '프로그램 개발/플랫폼 유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ESM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은 지난달 27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진행됐으며, 국내 우수 소비자평가를 받은 인물, 기관, 단체 등을 시상했다.
2009년 설립 이래로 꾸준히 진행되어 온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은 엄선된 평가단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우수한 평점을 받은 기관, 단체, 기업, 전문가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권위 있는 행사로 손꼽힌다.
조훈향 대표이사는 '국민 모두가 복지를 누리자'는 슬로건 아래, 기업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목표로 복지 혜택을 제공하며 중소기업 복지 확대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조훈향 대표이사가 이끄는 주식회사 국민클럽은 2012년 3월에 설립된 폐쇄몰(회원제 온라인 쇼핑몰) 개발, 분양, 운영을 총괄하는 플랫폼 기업이다.
국민클럽은 현재 생산자, 제조사, 수입사로부터 엄선한 6만여 가지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통해 사업자 도매몰을 운영 중이며, 임직원의 복지 서비스를 고민하는 기업, 단체, 협회에 복지 쇼핑몰의 분양 또는 최적화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복지혜택으로는 r온라인 최저가 대비 최대 70%할인 △호텔·펜션·리조트 등 전국 1,300여 곳의 제휴점 최대 70%할인 r전국 최상의 건강검진센터 50곳 최대 49%할인 r메이저 상조와 동일한 혜택의 후불제 상조 최대40%할인 등 다양한 복지 혜택들이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B2C 회원제 멤버십 서비스 '국민클럽' △중소기업 임직원 전용 복지몰 '국민복지몰' △복지몰 구축 및 창업 플랫폼 '국민종합플랫폼' △B2B 사업자 도매몰 '국민클럽비투비' 등이 있다.
주식회사 국민클럽의 가장 큰 차별점은 별도의 가입비와 이용료 없이 대기업 복지몰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는 입점사들이 광고비 등의 관련 비용을 제품 가격에 반영하는 것을 막아, 더 낮은 가격대에 고품질의 물건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고자 하는 운영진들의 철학이 담긴 방침이다.
조훈향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국민클럽 플랫폼이 인정받아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혁신적 프로그램 개발과 플랫폼 유통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한민국 복지 수준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