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44.28

  • 31.22
  • 1.21%
코스닥

706.59

  • 18.69
  • 2.58%
1/4

"히어로 효과 제대로"…러브콜 '쇄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히어로 효과 제대로"…러브콜 '쇄도'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한 업체들이 광고 효과를 톡톡히 누리면서 식품업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제주삼다수는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한 뒤 2주간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가정 배송 주문 수가 평소보다 108.5%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제주삼다수는 지난 3월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하고 영상 광고를 송출했다. 아휴 본편 광고영상을 포함한 관련 유튜브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현재까지 2천469만3000회에 육박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정관장 모델로 임영웅을 발탁한 KGC인삼공사도 5월 가정의 달에 '임영웅 효과'를 제대로 누렸다.

KGC인삼공사는 지난달 27∼31일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69% 늘었다고 밝혔다. 이 기간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과 홍삼톤 구매 건수는 각각 97%, 8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초기인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2만명을 넘었다. 이는 작년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과 비교하면 72% 증가한 규모다.

대상은 지난해 청정원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의 광고 모델로 임영웅을 발탁해 올해 계약을 연장했다.

지난해 1분기 햇살담은 간장 판매액은 임영웅 모델 기용 전인 전년 동기와 비교해 약 16% 증가했다.

(사진=물고기뮤직)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휘경  기자
 ddehg@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