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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주가 단돈 1,000원…편맥족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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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본격적인 맥주 시즌을 앞두고 '천원 맥주'로 소비자를 공략한다.

세븐일레븐은 고물가 시대에 수입 맥주를 천원에 선보이는 '천원 맥주'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4월 스페인 맥주 '버지미스터'를 천 원에 판매한 데 이어 6월 한 달간 덴마크 맥주 '프라가 프레시' 4캔을 4천원에 판매한다.

프라가 프레시는 금빛 색깔과 거품, 적당한 탄산이 조화를 이루는 상품으로 전통 유럽 스타일 맥주 제조 방식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라고 세븐일레븐은 설명했다.

6월 한 달 동안 맥주 번들 행사도 진행한다.

버드와이저(500㎖), 하이네켄(500㎖) 등 4입 번들 12종과 크러시(355㎖), 아사히생맥주캔(355㎖) 등 6입 번들 5종, 크러시(470㎖) 8입 번들을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약 15∼25% 할인한다.

카스(370㎖) 6입 번들은 오는 30일까지 매일 약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선임MD(상품기획자)는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있는 맥주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맥주를 계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세븐일레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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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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