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웨이브(대표 신윤)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이 36종의 그래픽 티셔츠가 포함된 ‘24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시눈이 직접 개발한 그래픽으로 완성한 이번 컬렉션은 꽃과 과일을 비롯해 유니콘, 스타피쉬 등 아이콘을 시눈만의 로맨틱한 무드로 재해석했으며, 레터링 그래픽과 시그니처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화이트를 베이스로 화사하고 감각적인 컬러가 프린트된 플라워 그래픽과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사과, 복숭아 그래픽, 여름의 청량함을 담은 조개와 스타피쉬, 러블리한 엔젤, 빅포니, 유니콘이 프린트된 그래픽 티셔츠들은 올여름 데일리룩을 위한 든든한 지원군이며, 경쾌한 바캉스 룩으로도 잘 어울린다.
또한, 편안한 레귤러 핏과 귀여운 퍼프 슬리브의 슬림 핏,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쓰리 쿼터 슬리브 등 실루엣도 다양해 선택의 폭도 넓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면 소재는 덴타 가공을 통해 세탁 시 변형을 최소화했으며 바이오 워싱으로 부드러운 텍스처까지 선사한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오는 14일, 오후 10시부터 무신사 라이브를 통해 선공개 된다. 라이브에서는 그래픽 티셔츠와 시그니처 로고 티셔츠는 물론 24 리조트 컬렉션과 스프링 컬렉션을 포함한 인기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브 혜택은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만 유효하며 5월 15일부터 5월 26일까지는 전 품목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는 5월 14일부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스타필드 수원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월 15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발매를 기념해 2주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