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3.38

  • 22.14
  • 0.89%
코스닥

688.44

  • 11.43
  • 1.69%
1/3

헌터 손잡은 스타벅스…16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타벅스 코리아가 영국 브랜드 헌터(HUNTER)와 손잡고 오는 16일부터 '2024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16일부터 7월 4일까지 증정품을 제공하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여름 e-프리퀀시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17잔의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에게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지난 2013년부터 12년째 열리는 사은 행사다.

올해 증정품은 헌터와 협업해 제작한 우산 3종, 레인 판초 2종, 파우치 2종 등 생활용품 7종이다.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은 증정품 7종 중 1종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으며, 증정품 소진 시에는 무료 음료 쿠폰(톨 사이즈) 세 장을 준다.

스타벅스는 최대한 많은 고객이 증정품을 받을 수 있도록 품목에 상관없이 한 주에 아이디당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