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내달 2일 오후 4시40분 '돼지의 왕' 브랜드의 '정호영 통등심 돈카츠'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30일 밝혔다.
돼지의 왕은 정호영 셰프와 SBS미디어넷의 콜라보로 탄생한 간편식 브랜드다. NS홈쇼핑은 돼지의 왕의 첫 상품인 정호영 '통등심 돈카츠'와 '부드러운 멘츠카츠'를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통등심 돈카츠'는 선진포크의 한국형 종돈을 사용, 100% 국내산 한돈을 숙성하여 육즙을 살리는 20mm내외 두께를 적용한 통등심 돈카츠이다.
한돈과 국내산 채소를 갈아 만든 '부드러운 멘츠카츠'는 집에서 에어프라이어 사용으로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통등심 돈카츠 5팩 부드러운 멘츠카츠 5팩, 유자돈카츠 소스가 기본 구성으로 론칭 방송에서만 2팩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돼지의 왕은 SBS미디어넷과 SBS FiL 유튜브로도 만날 수 있다. 지난 18일 공개된 영상 '돼지의 왕, 호영-돈까스라이팅'에서는 맛있는 돈카츠 간편식을 만들기 위해 여러 음식점을 탐구하는 정호영 셰프의 'B급 감성 돈까스 평정기'를 볼 수 있다.
황경미 NS홈쇼핑 TV식품팀 MD는 "영상 컨텐츠의 재미를 맛으로 연결해 새로운 간편식을 만들고 홈쇼핑 방송까지 바로 이어가는 색다른 판매 방식이 시청자와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