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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C카드, 중기부와 소상공인 매출 증대 위한 '동행' 나선다

중소벤처기업부와 MOU 체결
'마이태그' 기반 마케팅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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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C카드, 중기부와 소상공인 매출 증대 위한 '동행'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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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C카드가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소상공인 매출 증대 지원 목적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BC카드는 중기부가 주관하고 있는 '동행축제' 기간 동안 전국 전통시장에서 영업 중인 소상공인과 30년 이상 꾸준히 가맹점을 꾸려온 '백년가게'의 매출 증대를 위해 '마이태그' 기반의 다양한 마케팅을 제공하게 됐다.

'백년가게'는 제조업을 제외한 모든 업종에서 30년 이상 영업을 유지해온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을 인증하기 위해 중기부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마련한 제도다.

먼저 '마이태그' 후 5월 1일부터 28일까지 전국에 위치하고 있는 '백년가게'에서 결제 시 ▲외식 업종 10% 할인(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 ▲외식 외 전체 업종 5% 할인(2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천원) 등 인당 최대 1만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 내 전국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이 운영 중인 가맹점에서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충전식)으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온누리상품권이 제공되며(1인 1회), 누적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TV, 스피커, 온누리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별도 이벤트 신청 없이 결제 금액 충족 시 자동 응모된다.

또한 전국 3만여 영중소 TOP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 혜택도 중복 적용 가능하다. 1인 최대 5,000원까지 가능하며 단 편의점이나 대형할인점 업종은 제외된다.

임표 BC카드 전무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동행축제에 참여해 매출 증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을 직접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면서 "소상공인은 물론 전통시장 등에서의 소비 촉진을 통해 국내 내수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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