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1.05

  • 7.88
  • 0.31%
코스닥

756.32

  • 7.04
  • 0.94%
1/3

샵인샵딜리버리(SID Corp)-Apaul(에이폴), 마케팅 협업 MOU 체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SID corp(대표 현석원)과 Apaul(대표 이관영)이 마케팅 협업 관련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SID Corp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진행하고 있는 (주)굿즈랩의 건강만랩 플랫폼 등 프랜차이즈뿐만 아니라 웰빙 건기식 PB 상품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SID corp는 샵인샵딜리버리로 '오늘은 카레', '5일장 햄버거', '포호아' 등 10개 이상의 브랜드를 런칭해 현재 800여개 매장으로 성장중에 있다.

Apaul(에이폴)은 마케팅 컨설팅펌으로, 현재 B2B 법인 기업 위주로 기업의 브랜딩과 동시에 A~Z까지 마케팅을 집행하고 있다. 이외 food 카테고리 중 SNS 메가채널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어 B2B 위주로 다양한 본사들과 1년 단위로 계약을 맺고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Apaul 이관영 대표는 "현재 이미 프랜차이즈 중에 빅프랜차이즈로 성장한 SID 코퍼레이션과 협업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현재 신규 사업 중 건기식 비즈니스 모델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분에서 협업하여 양사간의 시너지가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