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비패럴랙스교육(주)(대표 원종호, 이하 지앤비패럴랙스)가 프랜차이즈진흥원과 맥세스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교육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는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에 등록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선택을 좌우하는 주요 지표를 객관적으로 심사하여 최우수 기업을 선정하는 것으로 지앤비패럴랙스는 특히 혁신성, 안정성, 노하우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했다.
지앤비패럴랙스는 삼성 사내 벤처로 시작하여 2000년 창업한 이래, 미래 교육을 위한 꾸준한 연구개발로 교육 혁신에 앞장서 온 교육 전문 기업이다. 대표 브랜드인 지앤비영어와 패럴랙스학원을 통해 초중등 영어, 수학은 물론 논술력 강화 프로그램인 인문아트까지 탄탄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미래 교육을 선도하기 위해 미국 IVY 리그의 선진 학습 방법과 세계 3대 천재 학습법에 기반한 ‘생각열기 학습법’을 시스템화하여 특허를 받은 이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2023년에는 지앤비패럴랙스 통합 학습 플랫폼인 지플럼(Gplum)을 오픈했다.
지플럼은 단순히 오프라인 강의와 교재를 온라인으로 옮겨 놓은 것이 아니라, 받아들인 지식을 관점을 달리하여 재해석해서, 사유하고 질문하는 생각열기 학습법을 학습 과정에 녹여내 습관화하고 체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플랫폼이다.
원종호 대표는 "생각열기 학습법은 미래 교육이 추구하는 방향성을 정확하게 꿰뚫고 있으며, 미국 IVY리그와 세계 유수 대학에서 채택 중인 학습 방법이다"라고 밝히며, "지앤비패럴랙스 학원들은 한발 앞서 생각열기 학습법을 도입하고 정착시켜 드라마틱한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고, 지플럼의 출시로 전국적 확산이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함께 한마음 한뜻으로 교육자로서 소명의식을 가지고 대한민국 교육 혁신에 앞장서겠다"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