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4.34

  • 33.10
  • 1.32%
코스닥

696.83

  • 19.82
  • 2.93%
1/3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8회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코스메틱 브랜드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대표이사 정광숙)가 피부를 보호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 제품으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8회째 알로에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알로에스테는 화장품의 베이스로 함유되는 정제수 대신 전제품에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를 함유했고, 화장품의 보존성분도 파라벤과 같은 합성성분들을 배제하고 베리류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제품들을 구성했다.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하고, 피부 항산화 작용의 기능성분도 친환경 원료의 신소재를 함유함으로써 고품격 화장품 개발을 추구하고 있다. 특히 전 제품에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함유하지 않는다는 방침으로 브랜드를 운영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색조라인인 커버제품에도 라벤더수와 자연유래 방부성분을 적용했고 보석파우더와 발효추출물 같은 식물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알로에스테는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대표브랜드로 친환경제품 연구개발에 주력할 것”이며 “착한 품질력으로 사원 중심의 여성 일터를 마련해 코스메틱 시장을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