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2.51

  • 24.67
  • 1.02%
코스닥

675.92

  • 14.33
  • 2.17%
1/4

유통 큐레이션 기업 '청밀', 고객 중심 홈페이지 리뉴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종합 유통 큐레이션 기업 '청밀'이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 발 맞추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히 디자인의 변경 분만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직관적인 내비게이션을 강화했다. 또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되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청밀의 확장된 사업영역, 정체성을 드러내는 CI소개, 회사소식을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드러나도록 하였고 또한 고객이 직접 문의를 남길 수 있는 고객센터 페이지까지 많은 변화된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청밀은 초기 식자재유통 사업 영역을 넘어 고객이 감동할 때까지 서비스를 책임지는 사업으로 도약하였고 이를 종합 유통 큐레이션 회사라고 정의했다.

양창국 청밀 대표이사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고객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것"이라며 "고객들이 청밀을 다양한 영역에서 찾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