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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템임플란트, 美 대통령 표창 디자인 반영 '하이오센' 글로벌 판매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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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치과기업 오스템임플란트는 미국법인 '하이오센(Hiossen Inc.)'이 현지에서 생산하는 주요 임플란트 제품에 미국 조 바이든 대통령 명의 표창 디자인을 반영, 전 세계에 수출한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오스템임플란트 미국법인은 지난해 6월 미국 조 바이든 대통령 명의 2023 President's 'E' Awards(이하 美 대통령 'E' 상)를 수상했다.

美 대통령 'E' 상은 미국 수출 확대에 상당한 기여를 한 미국 기업이 받을 수 있는 최고의 표창이다. 오스템임플란트 미국법인은 ▲지속가능성(수익성, 재무안전성 등) ▲비즈니스 모델(사업 중장기 계획 등) ▲기업윤리(법규정 준수, 거래 투명성 등) ▲고객서비스 수준(품질관리, 보증 등) ▲수출활동(혁신성, 확장성 등) 5개 분야에 대해 본사 소재지인 뉴저지 주정부, 미국 연방정부와 상무부의 평가 및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

President's 'E' Awards 수상 타이틀과 로고는 미국 대통령의 표창을 받은 기업이 자사 브랜드 및 제품 홍보시 사용할 수 있다.

미국법인은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오센 EK, ET, EM 임플란트 제품 패키지와 카다로그에 President's 'E' Awards 수상 타이틀과 로고를 반영해 지난 3월1일부터 현지 생산을 하고 있으며 미국 전역 치과에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신동성 오스템임플란트 미국법인 법인장은 "신뢰과 신용이 그 어느 가치보다 중요한 미국 사회에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의 제품을 받아본 현지 치과의사들이 그냥 지나치지 않고 어떤 수상인지 그 의미를 꼭 물어본다"며 "하이오센이 미국 대통령 표창 브랜드인 점을 내세워 적극적으로 현지 영업?마케팅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법인은 50개국에 하이오센 임플란트를 수출하고 있는 가운데 President's 'E' Awards 표창 디자인이 적용된 임플란트를 내달 1일부터 캐나다, 멕시코를 시작으로 하이오센 임플란트 수요가 높은 동아시아, 중동 등에 순차적으로 보급할 계획이다.

앞서 미국, 캐나다, 멕시코, 칠레, 브라질 5개 미주 해외법인의 지난해 매출 총액은 연결회계 기준 전년보다 18.8% 성장했다. 미국법인이 하이오센 제품을 수출한 실적은 전년 대비 38.3% 성장해 내수(12%)보다 더 높은 성과를 달성했다. 관계사 수출 실적 포함시 지난해 오스템임플란트 미국법인의 총 매출은 전년보다 23.8% 성장했다.

한편 미국 100명, 캐나다 30명, 칠레 10명의 치과의사들은 오는 4월27일 오스템임플란트가 개최하는 '2024 오스템월드미팅 서울'에 참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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