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국내 판매 대표 브랜드 베베숲이 만든 유아 전용 세제 ‘베베숲 홈’이 아이원맘과 함께 예비맘 대상으로 브랜드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이원맘 산모교실은 국내 최대 규모로 예비 엄마들을 위해 임신, 출산 및 육아 관련 교육을 진행하며 매번 많은 예비맘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클래스 중 하나로, 지난 6일 제주를 시작으로 3월 한 달간 전국 각지에서 브랜드 클래스가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번 서울 목동에서 진행된 클래스는 베베숲과 함께 아기 옷 세탁 방법, 아기 세제 고르는 방법 등 예비 엄마들을 대상으로 육아의 노하우를 전하는 브랜드 클래스를 진행했다. 또한, 예비맘들을 위해 베베숲 홈 세제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되며 많은 참여가 이뤄졌다.
한편, 베베숲 아기세제는 지난달 17일자 기준으로 G마켓 유아동/출산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하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잔여물 걱정 없이 삶은 듯 깨끗하게 세탁되는 제품으로, 향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을 EWG ALL GREEN 등급의 안심 성분으로 사용했다. 순한 성분으로도 생활 속 다양한 오염원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세정과 헹굼이 간편해 섬유 속에 남기 쉬운 세제 잔여물 걱정을 최소화했다.
베베숲 관계자는 “아이원맘 산모교실을 통해 예비 엄마들과 만나 소통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면서, “많은 분들이 베베숲 아기세제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3년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베베숲 홈은 출시 후 육아맘대디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네이버 및 G마켓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국민 아기세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