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7.63

  • 15.49
  • 0.57%
코스닥

864.16

  • 5.99
  • 0.69%
1/3

삼양라운드스퀘어, '탱글'로 일본 공략...선발주 30만개

2월 말부터 日 500개 점포서 판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탱글'로 일본 공략...선발주 30만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왼쪽부터)김삼식 KOTRA 일본지역 본부장, 타카키 준코 카페란테 AEON리테일(주) 상품부장, 야마우치 후미 ㈜세이유 상품물류본부 부장,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 니이이미 사토시 TOPPAN(주) 생활산업사업본부 패키지 솔루션 사업부 제5영업 본부장, 홍범준 (주)삼양재팬 법인장이 탱글 론칭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 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일본 최대 식품·유통 무역전시회인 '제 58회 슈퍼마켓 트레이드쇼 2024'(Super Market Trade Show, 이하 SMTS)에서 프리미엄 건면 브랜드 '탱글'(Tangle)을 공식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4~16일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SMTS'는 일본 전국슈퍼마켓협회가 1967년부터 매년 주최하는 현지 최대 규모의 식품·유통 업계 전시회다.

올해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14개국, 3,500여 개 기업이 참여했고, 일본 및 글로벌 유통 바이어를 비롯해 약 7만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관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올해 전시회에서 일본 법인인 삼양재팬과 함께 프리미엄 건면 브랜드 탱글을 현지에 공식 론칭했다.

SMTS 내 부스 디자인 및 구성도 탱글 중심으로 꾸렸으며, 방문객 대상으로 '탱글 불고기크림파스타'와 '탱글 김치로제파스타' 2종을 소개했다.

프리미엄 건면 제품인 탱글은 생면 같은 식감과 더해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불고기, 김치, 로제 등의 맛을 구현했다는 점에서 일본 바이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공식 론칭 전임에도 이온, 세이유, 라이프, 요크베니마루 등 일본 슈퍼마켓 체인으로부터 약 30만 개의 선발주를 진행했다.

탱글은 2월 말부터 일본 전국 500여 개 점포에서 본격 판매될 예정이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탱글 론칭을 기념해 지난 15일 SMTS 부스에서 새로운 시작의 행복을 기원하는 일본 전통 퍼포먼스 '카가미와리(술통깨기)' 행사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엔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도 직접 참석해 일본서 첫 선을 보이는 탱글 브랜드에 힘을 실었다.

이밖에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일본 최대 유통 기업인 이온 리테일, 세이유 등 일본 주요 유통업체 관계자도 참석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일본 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불닭볶음면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탱글 브랜드 입지를 강화,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