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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흘간 1만5000명 다녀갔다…'서울라면'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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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흘간 1만5000명 다녀갔다…'서울라면'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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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굿즈(기념품) 팝업스토어에 나흘간 1만5천명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5일 서울시에 따르면 지난 1일 성수동에 문을 연 서울 굿즈 팝업스토어에 나흘 만에 1만5천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서울 브랜드 굿즈 외에도 서울의 일상을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였다.

특히 시와 풀무원이 협업, 이번 행사에서 처음 선보인 '서울라면'은 시식 및 판매를 위한 초도물량 약 5천300봉이 전량 소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오픈 첫날부터 대기 행렬이 길게 이어지는 등 행사 기간 내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뤘다"며 "SNS와 인터넷을 통한 입소문이 큰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휘경  기자
 ddehg@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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