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에어서울과 함께 국제선 횟수 무제한 항공권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SSG닷컴은 다음달 2일 오후 8시부터 자체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에어서울 국제선 민트패스’ 4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일본 3회 왕복권’을 20만원대에, ‘일본 횟수 무제한 왕복권’ 및 ‘동남아 3회 왕복권’을 30만원대에, ‘동남아 횟수 무제한 왕복권’을 40만원대에 2,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라이브방송 시작 후 선착순 600명에게는 1만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민트패스’는 에어서울이 만든 주중 정기 항공권으로 항공편을 구매 횟수별로 무료 탑승할 수 있는 티켓이다.
국제선 탑승 기간은 4월부터 6월까지로, 월~목요일에 출발하는 주중 항공편만 해당되며 어린이날, 현충일 등 성수기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날짜에 사용할 수 있다. 민트패스 이용 고객은 탑승 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만 별도 지불하면 된다.
대상 노선은 일본 도쿄(나리타), 오사카, 후쿠오카, 다카마쓰, 돗토리(요나고) 등이며 동남아는 베트남 다낭, 베트남 나트랑, 필리핀 보라카이 등이 해당된다.
이번 민트패스에는 15kg 위탁 수하물 서비스가 왕복 노선에 모두 포함돼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지희 SSG닷컴 여행MD는 “쓱닷컴에서 민트패스 구매 후 에어서울 ID로 쿠폰이 발급되므로 구매 전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 가입을 권장한다”며 “4월 봄맞이 여행, 5월 근로자의 날 활용, 6월 이른 휴가 등을 생각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