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코디 블라썸’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물티슈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코디 블라썸 물티슈’는 평소 물티슈 사용량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110매의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됐다.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이 되는 마트리카리아꽃 추출물과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케어해주는 글리세린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안티몬 프리 원단을 사용하고 7단계의 정수 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로 만들었으며, 소비자가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ISO 22716(국제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인증을 획득한 설비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된다.
쌍용C&B는 신세계쇼핑 온라인 플랫폼인 SSG닷컴과 업무제휴협약(JPB)을 체결하고 공동기획상품 코디 블라썸 시리즈를 론칭했으며, 앞서서는 두루마리 화장지와 미용티슈, 키친타월을 출시한 바 있다. 금번 출시한 물티슈는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코디 블라썸’ 시리즈의 4번째 제품이다.
쌍용C&B 관계자는“’코디 블라썸’ 시리즈가 저가의 위생용품과 달리 뛰어난 품질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코디 블라썸’ 물티슈가 4번째 후속작인만큼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