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02.01

  • 8.64
  • 0.33%
코스닥

755.12

  • 6.79
  • 0.91%
1/4

롯데칠성음료, 내년부터 美 소주 시장 공략 강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내년부터 美 소주 시장 공략 강화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칠성음료가 내년부터 북미 소주 시장 공략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미국 시장 공략을 위해 세계 최대 와이너리 이앤제이갤로(E.& J. GALLO)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앤제이갤로는 75개 계열사와 140여 개 브랜드를 운영하며 전 세계 110개국에 와인을 수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 주류 회사다.

2017년부터 롯데칠성음료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 와인 브랜드 '오린 스위프트'는 전체 물량의 15%가 한국 시장에서 소비된다.

협약에 따라 이앤제이갤로는 내년 1월 1일부터 롯데칠성 미국 현지 시장 판매 지원을 강화하기로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미국 시장 내 주류 유통에 있어 막강한 영향력을 자랑하는 E. & J. GALLO의 경험과 전문성이 미국 로컬 시장 내 소주류 제품 판매 증대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