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햄버거에 짜장소스 넣었더니…불티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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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브랜드버거가 새롭게 선보인 '짜장버거'가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버거에서 지난 14일 출시한 '짜장버거'가 하루 1만개꼴로 팔리면서 출시 3일 만에 판매량이 3만개를 넘었다고 17일 밝혔다.

짜장버거는 노브랜드 버거가 올해 선보인 신메뉴 중 일일 판매량 1위다. 이 같은 '짜장버거'의 인기에 매장 평균 매출도 약 5% 늘었다.

서울 지역 짜장면 가격이 7천원을 넘는 등 외식 물가가 상승하는 가운데 소비자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역대급' 가격으로 내놓은 것이 주효했다고 신세계푸드는 분석했다.

신세계푸드가 개발한 짜장소스가 들어간 '짜장버거' 가격은 단품 2천900원, 세트 4천900원이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그룹 20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2023 쓱데이'에 맞춰 오는 19일까지 SSG닷컴에서 짜장버거 세트를 20% 할인된 3천920원에 즐길 수 있는 쿠폰 1만장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노브랜드 버거 앱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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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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