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 신용재가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의 새로운 OST 주인공으로 발탁,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빅오션이엔엠은 21일 “가수 신용재(2F)가 가창에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OST Part 4 '이별하지 않는 사랑도 어딘가 있을거야'가 오늘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고 밝혔다.
빅오션이엔엠에 따르면 '이별하지 않는 사랑도 어딘가 있을거야'는 사랑에 '이별'이라는 마침표가 찍히길 원치 않는 마음을 그린 서정적인 가사를 그린 곡이다. 극 중 김도하(황민현 분)와 목솔희(김소현 분) 두 사람의 관계를 엿볼 수 있는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신용재의 목소리가 더해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명불허전 최고의 R&B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신용재가 '이별하지 않는 사랑도 어딘가 있을거야'를 어떻게 소화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소용없어 거짓말' OST Part 4 '이별하지 않는 사랑도 어딘가 있을거야'는 2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을 갖춘 라이어 헌터 목솔희와, 베일에 싸인 천재 작곡가 김도하가 만나 펼쳐지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 tvN에서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