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4.34

  • 33.10
  • 1.32%
코스닥

696.83

  • 19.82
  • 2.93%
1/3

롯데웰푸드, 글루텐프리 쌀 간식 브랜드 'The 쌀로'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웰푸드는 글루텐이 함유된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는 '글루텐프리(gluten free)' 쌀 간식 통합브랜드 'The쌀로'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쌀로 만든 케이크, 쿠키, 빵을 판매하는 카페가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점을 주목했다.

브랜드의 첫 시작을 알리는 제품은 'The쌀로 바삭한 핫칠리맛'이다. 제품은 쌀과자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강조했다.

신제품은 식품 내 불용성 단백질인 글루텐을 함유하지 않거나 인체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준인 20mg/kg(20ppm) 이하로 만들어져 대기업 최초로 한국 글루텐프리인증(KGFC)을 획득했다.

한국 글루텐프리인증(KGFC)란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는 글루텐프리 시장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한국쌀가공식품협회가 재정해 국가기술표준원의 단체표준으로 등록한 제품인증이다.

포장지 겉면에도 글루텐프리 인증마크를 삽입해 제품의 특징을 누구나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웰푸드는 향후 쌀로 만든 글루텐프리 제품을 지속 개발해 The쌀로 브랜드의 범위를 넓혀 나갈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