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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베이스원, 데뷔 앨범 선주문량 108만 장 돌파…K-POP 시장 새 이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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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K-POP 시장의 이정표를 새로 세웠다.

4일 앨범 유통사인 지니뮤직에 따르면 ZEROBASEONE의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가 예약 판매를 시작한지 13일 만에 108만 장을 넘어섰다.

ZEROBASEONE은 역대 K-POP 그룹의 데뷔 앨범의 선주문량 최다 기록을 보유 중이다. 앞서 예약 판매 단 5일 만에 78만 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한 것.

특히 이들은 발매일까지 약 일주일을 남겨두고 선주문량 100만 장을 가뿐히 넘겨, 데뷔 그룹 최초 밀리언셀러 달성에도 청신호를 켰다.

데뷔 전부터 전 세계 K-POP 팬들이 가장 주목하는 신예로 떠오른 ZEROBASEONE은 데뷔 앨범의 콘셉트와 무드를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인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제로(0)에서 시작해 원(1)으로 탄생하는 아홉 멤버의 ‘찬란한 시작’에 팬들도 화답, 프로모션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관련 키워드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진입하고 있다.

한편, 오는 10일 발매되는 ZEROBASEONE의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는 이 시대 청춘의 모습, 즉 찬란한 청춘의 아름다움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그린 앨범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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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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