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소정이 담담하게 이별을 고한다.
소속사 측은 21일 “이소정이 오는 25일 'ODR 프로젝트 2' Part.7 음원 '멀리'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멀리'는 상대가 다시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별을 고하는 화자의 안타까운 마음이 담긴 곡이다.
이소정의 진정성 가득한 감정선과 완성도 높은 보컬이 연인을 향한 미안함을 고스란히 전한다. 이별을 선택해야 할 시간이 왔음을 직감한 듯, 담담하지만 단호하게 전하는 이별의 메시지가 한층 처절하게 다가온다.
이소정은 그간 '오랜만이야 안녕', '내가 제일 사랑했던 노래' 등 본인의 앨범은 물론 드라마 '보라! 데보라', '금수저', '왜 오수재인가' 등 인기 드라마 OST 가창에 적극 참여하며 다채로운 시너지를 발휘해 왔다. 지난해 작품 '리지'를 통해 뮤지컬계에 첫 발을 내디딘 후 최근에는 '드라큘라'에서 진일보한 성장을 보여주며 활발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소속사 측은 “탄탄한 보컬과 감동을 선사하는 보이스로 명품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이소정은 이번 프로젝트 음원을 통해 또 한번 진한 울림을 사할 전망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소정이 참여한 'ODR 프로젝트2' Part.7 '멀리'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