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WEi)가 청량함의 정석을 선보였다.
소속사 측은 21일 “위아이가 지난 19일,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의 Eternal love A, B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각각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Eternal love A 버전에는 위아이가 야자수 나무를 배경으로 싱그러운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화이트와 블루 색감, 체크 포인트가 돋보이는 의상이 시원한 느낌을 선사했으며 자연광 아래 빛나는 위아이의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Eternal love B 버전에는 선박 위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위아이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위아이는 포토제닉한 포즈를 선보였으며 마린룩을 연상케 하는 스트라이프 의상으로 위아이표 청량함을 완성했다.
앞서 Faith in love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청량의 끝판왕’임을 입증한 위아이는 Eternal love 버전의 콘셉트 포토까지 모두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열기를 잇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청량함으로 무장한 위아이의 컴백 행보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Love Pt.3 : Eternally’는 일명 ‘Love’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무더위도 잊게 할 여름의 낭만과 누구나 겪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는다. 타이틀곡 ‘질주(OVERDRIVE)’는 불안한 청춘을 향한 위로의 메시지를 그려낸 곡으로, 장대현이 곡 작업에 참여해 프로듀서의 역량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한편 위아이는 오는 28일 2023 쇼콘 ‘Eternal Sunshine(이터널 선샤인)’을 개최하고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