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4.34

  • 33.10
  • 1.32%
코스닥

696.83

  • 19.82
  • 2.93%
1/3

엔하이픈, 프라다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종횡무진 활약’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엔하이픈(ENHYPEN)이 명품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됐다.

프라다 측은 9일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프라다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며 “이들은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앞으로 프라다의 글로벌 이벤트 등 다양한 브랜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고 밝혔다.

엔하이픈은 지난 1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2023 프라다 F/W 남성복 컬렉션’에 국내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참석했다.

한편, 지난달 22일 발매된 엔하이픈의 미니 4집 ‘DARK BLOOD’는 한터차트 기준 발매 첫 주에 132만 장 이상 팔려 엔하이픈 음반의 첫 주 판매량 자체 최고기록을 경신했다.

이 앨범은 또한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과 주간 합산 앨범 랭킹(6월 5일 자/집계기간 5월 22~28일) 1위로 직행해 주간 차트 2관왕에 올랐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