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tripleS)의 서다현이 '낭만닥터 김사부 3' OST로 따뜻한 위로를 건넨다.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9일 “오늘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서다현의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PART.7 '오늘도 너야'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오늘도 너야'는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와 서다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다. 서다현은 '오늘도 너야'에서 '너로 인해 힘을 얻고 힘든 세상을 살아갈 수 있다'는 힐링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서다현은 트리플에스로 데뷔 전부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OST '너를 사랑하고 있어'로 매력적인 목소리를 뽐낸 바 있다.
제작사 측은 “서다현이 '오늘도 너야'에서는 진성과 가성을 오가는 폭넓은 음역은 물론, 색다르고 깊은 감성까지 선사한다”고 귀띔했다.
'오늘도 너야'는 '낭만닥터 김사부' 이전 시리즈를 비롯해 '재벌집 막내아들', '홍천기', '별에서 온 그대' 등 수많은 OST 명곡을 탄생시킨 전창엽 음악감독이 전체 프로듀서를 맡았다. 여기에 전제니, 이범훈이 작사와 작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 3'는 지난 12회 순간 최고 시청률 17.1%(닐슨코리아 기준)를 돌파해 화제성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