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준 작가의 신간 도서 "트럼프는 왜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고 싶어 했을까?"가 출간됐다.
해당 책은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호기심을 가진 독자들에게 귀중한 정보를 제공한다.
책에서는 도널드 트럼프를 비롯한 다양한 인물들이 왜 네트워크 마케팅을 추천했는지에 대해 알아본다. 김하준 작가는 자신의 부인이 네트워크 마케팅에 흥미를 가졌을 때, 그것이 성공 가능한 일인지 실패 위험이 있는 일인지 알아보기 위해 직접 네트워크 마케팅을 경험했다. 그 결과, 네트워크 마케팅의 역사를 연구하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그 본질을 파악하게 되었고, 이를 책으로 출간하게 되었다.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편견과 문제가 있음을 인정하면서도 그 편견을 극복하고 성공을 위한 방향을 제시한다. 김하준 작가는 네트워크 마케팅의 본질에 대해 깊이 파고들며, 기회와 성공을 얻기 위한 관점과 자유, 풍요로움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또한, 부정적인 사회적 평가, 지인의 상처, 가족의 반대와 같은 벽을 극복하며 기회를 잡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김하준 작가는 "트럼프는 왜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고 싶어 했을까?"는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연구를 바탕으로 한 가치 있는 책"이라며 "독자들이 이 책을 통해 네트워크 마케팅의 새로운 시각과 기회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