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09.30

  • 1.06
  • 0.04%
코스닥

765.06

  • 0.73
  • 0.1%
1/4

뉴진스 ‘Hype boy’, ‘Ditto’-‘OMG’ 이어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뉴진스(NewJeans)의 ‘Hype boy’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3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Ditto', 'OMG'에 이은 뉴진스 통산 세 번째 3억 스트리밍 곡이다.

3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데뷔곡 'Hype boy'가 지난 1일(현지 시간) 기준 3억 10만 390회 재생됐다.

‘Hype boy’는 뭄바톤(Moombahton)과 일렉트로 팝(Electro Pop) 장르가 결합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곡은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서 37주(2022년 8월 20일 자~2023년 4월 22일 자) 연속 차트인하며, K-팝 여성 아티스트 곡 중 최장 기간 차트인한 곡이 됐다.

한편 뉴진스는 ‘Ditto’, ‘OMG’, ‘Hype boy’ 외에 ‘Attention’(2억 회), ‘Cookie’(1억 회) 등 공개한 7곡 중 총 5곡을 억대 스트리밍 대열에 올려놓았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