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4

KB국민카드, Z세대 소통 위한 'Zl들맘대로' 웹예능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예능 시리즈 'Zㅣ들맘대로(지들맘대로)'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룹 미래소년 멤버 손동표가 대학교를 방문해 재학생들이 추천하는 핫플레이스와 Z세대 트렌드를 소개한다.

'지들맘대로'는 KB국민카드가 자체 기획하고 제작한 유튜브 오리지널 웹예능 콘텐츠다. 전국 400여개 대학교 학생들이 이용하는 대학생 대표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을 통해 촬영을 진행할 학교와 일정을 사전 공지하면, 학생들이 댓글로 맛집, 볼거리, 교내 명소 등을 추천하는 등 대학생과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로 추천 받은 핫플레이스를 MC 손동표와 학생들이 함께 체험하며, 일명 '핫플 맵'을 만들고 KB국민카드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Z세대들이 추천하는 핫플레이스 지도로 배포된다. 또 현장에서 이뤄지는 대학생들과의 즉석 인터뷰로 Z세대의 진솔하고 거침없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것은 '지들맘대로'의 재미 포인트다.

지난 주 첫 공개된 KB국민카드 신규 웹예능 '지들맘대로'는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 목요일 오후 5시에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1편에서 소개된 성신여자대학교를 시작으로 동국대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를 방문해 촬영을 마쳤으며, KB국민카드의 인기상품인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와 KB Pay를 사용하는 대학생들의 모습을 통해 추천 혜택과 서비스도 소개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유튜브 예능을 통해 Z세대와 친근하게 소통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예능에 소개되는 유용한 정보들이 대학가 주변 상권을 더욱 활성화 되도록 돕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