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은 다음날 도착보장 서비스 '내일 꼭! 오네'를 내달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내일 꼭! 오네'는 판매자와 별도 서비스 계약을 맺고 오늘 주문한 상품을 내일까지 고객에게 배송하는 서비스다.
내일 배송이 이뤄지지 않으면 CJ대한통운은 판매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게 된다.
CJ대한통운은 판매자들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모델을 적용한다.
판매자가 물류 전(全) 과정을 맡길 경우 CJ대한통운이 운영하는 풀필먼트센터가 자정까지 주문된 상품을 보관, 재고관리, 포장 후 다음날 고객에게 배송한다.
판매자가 CJ대한통운 풀필먼트센터에 입점하지 않고 배송과정만 맡길 경우 판매자와 협의한 시간에 맞춰 대형 운송차량을 보내거나 집화기사가 방문해 상품을 수거하는 형태로 운영된다.